본문 바로가기

Space Design/친환경

자연친화적인 오피스 인테리어

인간은 늘 자연을 그리워하고  자연을 닮은 형상을 편안해 하는 것 같아요.

다음 소개할 취리히와 바젤 (Basel)에 지점이 있는 파이낸셜 어드바이스 회사 My money park 인테리어 는 마치 쾌적한 숲속에 있는 듯한 독특한 느낌의 오피스인테리어입니다. 적극적으로 클라이언트 자문 과정을 지원하는 물리적 환경을 조성하고자 목재 구조와 커튼 소재로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일대일 자문세션 분위기를 생성하고, 특히 Acoustic covers와 카펫은 조용하고 기밀하고 차분한 상담을 하기에 좋은 환경을 만들어내었는데요. 싱그러운 초록색의 컬러감각은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밝고 긍정적인 느낌으로 연출하였습니다.

 

 

 

 

 

 

또다른 오피스또한 자연친화적인, 자연을 닮고자 하는 오피스 인테리어로 일명 Greenhouse 라는 Open AD 광고회사 입니다. Latvia의 Riga에 있다고 합니다.

화초와 나무, 그리고 확트인 시야의 오픈플랜으로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였네요.

 

 

 

 

자연을 옮겨놓은 듯한 사무실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짐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ECO Friendly한 공간에 대한 아이디어들이 많아 졌으면 합니다.

 

출처: 

http://retaildesignblog.net/2012/12/03/office-greenhouse-by-open-ad-riga-latvia/

http://damnitsawesome.com/my-money-park-interiors-by-o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