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minar

위아카이 SEO 검색엔진최적화 진단교육 by 고윤환대표님3

#병원디자인 #병원리모델링 #헬스케어디자인 #UX디자인 #Human Centered Design #종합병원 #User First #캘커타 커뮤니케이션 #해시태크 #hashtag#Homify

 

지난 117일 수요일 오전 10시 위아카이와 캘커타 커뮤니케이션(Calcutta Communication)의 고윤환 대표님이 주최하시는 웹 관련 검색엔진 (seo 검색엔진최적화 진단) 교육 3번째 마지막 정리시간입니다.

첫 번째 시간에는 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약자로 검색엔진 최적화 라는것과 검색엔진이 어떤 원리로 움직이는지, 왜 알고리즘이라는 것을 적용 하는지등을 정리해보았고, 두 번째 시간에는 특정 핵심어 앞에 ‘#’ 기호를 붙여 써서 식별을 용이하게 하는 메타데이터 태그의 한 형태인 해시태그(hashtag)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지막 시간에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셨는데,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홈페이지에 마케팅의 방법 으로 예를 들어 병원인 경우 병원의 로고를 넣어 공신력을 부여하고 그 병원이 검색될 때 함께 검색되는 효과를 주는 법, 그리고 사진의 여백을 활용하여 위아카이 홈페이지 주소등을 워터마크로 넣어 주는 법등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SEOhashtag(#)를 통해 많이 노출되어 많이 들어올 수 있게 날개를 달아주는 방법을 연구해야 된다고 해주셨는데요.

참고하고 내것처럼 베끼라Homify의 홈페이지도 보여주셨습니다.

 

https://www.homify.com/

 

Homify의 홈페이지의 오른쪽부분의 빨간박스 친곳에는 Homify와 함께 연동되는 facebook, plus.google.com, Instagram, Twitter등으로 바로 갈 수 있는 버튼이 모여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homifyKR/?brand_redir=1718161511787476

 

 

 

 

https://plus.google.com/101571581055052261006

 

https://twitter.com/HomifyUs

 

https://www.instagram.com/homify/

 

유쾌하고 긍정적인 고윤환 대표님께서는 위아카이 비즈니스의 핵심을 살려 hashtag(#) 키워드를 제안해 주셨을 뿐 아니라 잘하고 있지만 옷장정리를 새로해서 지금의 Trend에 맞춰 스카프도 매주고 매치를 해서 새롭게 드레스 업을 하듯 위아카이의 여러 채널을 좀 더 정비하고 다듬어서 멋진 변화를 주자 고 자신감을 북돋워 주셨습니다.

1월 새기분으로 좋은 강연과 긍정의 변화를 이끌어 주신 캘커타 커뮤니케이션(Calcutta Communication)의 고윤환 대표님이 주최하시는 웹 관련 검색엔진 (seo 검색엔진최적화 진단) 교육은 너무나 재미있고 도움이 많이 되는 값진 시간들이었습니다.

다음번 기회에 또 다른 멋진 아이디어와 가이드를 전해 주실꺼라 기대 만땅입니다.^^

 

출처: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3613140&cid=59088&categoryId=59096

http://m.womennews.co.kr/news_detail.asp?num=45612#.Wl_8ZE0UmUk

http://www.calcutta.co.kr/

https://www.homify.com/

https://www.facebook.com/homifyKR/?brand_redir=1718161511787476

https://plus.google.com/101571581055052261006

https://twitter.com/HomifyUs

https://www.instagram.com/homif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