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minar

정재승교수와 함께하는 북콘서트와 제주한국병원 오픈하우스 보도자료

 

#정재승교수와함께하는제주한국병원오픈하우스와북콘서트 #정재승교수 #열두발자국 #북콘서트 #제주한국병원 #리모델링오픈하우스 #위아카이 #병원디자인 #의료공간디자인 #노태린 #사용자중심

 

위아카이(WEAREKAI)는 오는 1130()열린 병원 공간에서의 북 콘서트를 제주도에 있는 <제주한국병원>에서 개최한다.

 저녁 630분부터 최근 열두 발자국을 출간한 뇌공학자 정재승 교수와 함께하는 북 콘서트, 뇌가 공간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한 패널 콘서트, 새롭게 리모델링한 제주한국병원의 응급실과 중환자실 투어 등이 마련됐다.

 

 

 

특이하게도 병원이라는 공간과 북 콘서트의 콜라보 가 이루어질 수 있었던 것은 제주한국병원의 리모델링 덕분이다.

이 병원의 리모델링을 수행한 위아카이의 노태린 대표는 로비 환경의 개선과 응급실이나 중환자실의 리모델링을 할 때, 환자뿐만 아니라 근무자와 방문객까지 건강한 삶을 추구한다는 콘셉트를 담았다고 했다.

사람 중심 공간이라는 가치를 담은 리모델링을 계기로 뇌공학자로 유명한 정재승 교수와 함께 더 나은 삶을 추구하고, 아직 오지 않은 세상을 탐구하는 인간 그리고 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북 콘서트는 병원의 오픈된 로비에서 진행하며, 신청자에 한해 리모델링이 된 중환자실과 응급실 투어도 마련했다고 한다.

북 콘서트 참가 신청은 아래로 하면된다.

 

 

관련블로그링크

 

 

 

보도자료 링크

보도자료.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