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ace Design

prezemek sobocki의 일러스트를 적용한 멋진공간

 

 

일본  Shinjuku에 있는 ISETAN 백화점에는 바닥디자인이 너무나 특별한데요. 바로

Prezemek Sobocki의 멋진 일러스트 때문이랍니다.

지금은 일본에서 활동 중이지만 폴란드 출신인 일러스트레이터 Prezemek Sobocki독특한 수채화풍의 스타일로 심플하면서도 도시적인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톡톡 튀는 젊은 감각이 특징입니다.

이곳 백화점에서도 제품 디스플레이를 최대한 유지함과 동시에 마치 환상적인 수채화의 터치로 자연 속에 온 듯 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게 스타일링 하였습니다.

 

마찬가지로 ISETAN 백화점 외부 facade에서도 그의 아이덴티티를 디스플레이 콘셉트에 녹여내어 마치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또한 Land of Tomorrow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도 단순화한 패턴의 다양한 조화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재미있는 트렌디한 세련된 감각을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전체적인 공간과 디스플레이, 패키지 디지인까지 조화시켰습니다.

 

 

 

특히 Interior Designer Ando Ryoko와의 collaboration이었던 Tokyo에 있는 Alpha Hair Salon6m 세 벽면의 hand painted mural 작업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시적인 세련됨을 강조해 고급스러운 현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하기에 잘 부합되어 보입니다.

 

 

톡톡 튀는 감각과 아이덴티티의 일러스트로 앞으로 공간에 펼쳐질 작업이 무척이나 기대되는 디자이너 prezemek sobocki 였습니다.

출처: 

http://www.sobocki.com/

http://www.behance.net/przemek_soboc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