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arekai Daily/위아카이 현장

한스 바이오 메드

 

오늘 소개해 드릴 공간은 저희 위아카이에서 디자인한 모두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따뜻한 기업 한스 바이오 메드 문정동 사옥 쇼룸 공간 을 소개해봅니다.

 

 

인체조직 이식재와 인체이식용 실리콘 보형물의 연구개발 및 제조, 판매업체인 한스 바이오 메드는 최근 문정동에 사옥을 건립하고 쇼룸에 한스 바이오 메드의 각종 의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하였는데요.

 

 

 

뼈 이식 및 피부 이식 제품을 비롯해 페이스 리프팅 실, 인공유방 보형물, 화장품 등 한스 바이오 메드에서 취급하는 제품들에 대한 소개와 홍보등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위아카이에서는 차분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고객들의 이해와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와 반등을 살펴 볼 수 있도록 하며 곳곳에 배치한 쇼파와 테이블로 안락한 분위기로 휴식에도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쇼룸의 붉은색 벽과는 달리 세련되고 시크한 무채색 가구를 배치하여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런 분위기로 품격 있는 글로벌 헬스케어 회사로서의 한스 바이오 메드 특성을 부각시켰습니다.

사람이 중심이 되는 공간 디자인을 추구하는 위아카이와 글로벌 바이오 헬스케어 회사 한스 바이오 메드의 멋진 조합이 기대되는 공간입니다.

앞으로 새로운 공간에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바이오 조직공학 전문회사 한스 바이오 메드의 멋진 도약과 미래를 기대해 봅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as9000/254401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976391&cid=40942&categoryId=34657

'Wearekai Daily > 위아카이 현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한국병원 리뉴얼1  (0) 2017.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