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브랜딩 Pidgin Kitchen & Bar
오늘은 채도가 낮은 pale sky blue를 사용하여 전반적으로 조화롭게 레스토랑과 바의 디자인을 통일한 비주얼 브랜딩 Pidgin Kitchen & Bar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비주얼 브랜딩은 주로 기업에서 마케팅을 할 때 이용하는 기법 중 하나로 비주얼 적인 측면을 이용한 방법인데요.
싱가폴에 있는 이 Pidgin는 다양한 그래픽스타일이 뒤섞고 조합하여 "hodgepodge of ideas"를 보여주지만 전반적으로 차분한 컬러감으로 통일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메뉴도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되어 제공되며, 레스토랑 테이블페이퍼 또한 로고와 메뉴와 가격,상징 사인,간판까지 복잡 다양하지만 하나의 통일된 옅은 블루컬러 아래 튀지 않게 잘 조화를 이루며, 작은 소품과 전반적인 공간분위기까지 통일감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레스토랑의 벽면에도 자세히 보면 화이트벽면사이로 레스토랑의 아이덴티티 디자인들이 엷게 프린팅 되어 전반적인 분위기를 유지시켜주고 있고, Bar의 철제구조물도 튀지 않으면서도 전반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려 Pidgin 나름의 contemporary하면서도 retro한 조화로움 을 잘 표현하였습니다.
또 다른 비주얼브랜딩 Coccogelo의 사례하나 소개합니다.
high quality gelato 아이스크림 Coccogelo는 전체적인 공간의 컨셉과 제품패키지에 이르기까지 통일성이 잘 유지되어있어요.
출처:
http://www.underconsideration.com/artofthemenu/archives/pidgin_kitchen_bar.php
http://www.lifestyleasia.com/sg/en/dining/feature/review-pidgin-kitchen-bar/
'Space Design > Ins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wooden stair public furniture (0) | 2015.08.11 |
---|---|
책으로 만든 정원 (0) | 2015.07.30 |
사라예보의 Festina lente bridge (0) | 2015.02.10 |
중국 옥상트랙학교 (0) | 2015.01.27 |
Unicef Brick (0) | 2014.12.23 |